- 페이스북
- 트위터
- 공유
청소년센터 여름프로그램 포스터. 송파구청 제공
송파구가 관내 청소년센터 4곳(송파, 마천, 잠실, 오금)에서 15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잠실청소년센터에서는 15일 △‘썸머유(Youth)잼월드’를 아시아공원 잔디마당에서 연다. 워터슬라이드가 설치된 물놀이장과 함께 잠실네컷 사진찍기, 타투스티커 등 다양한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마천청소년센터는 22일 마천동 널문근린공원에서 △‘마천플레이그라운드-워터워’ 축제를 연다. 물총 과녁을 맞추는 게릴라 물총축제와 페이스페인팅, 하늘팽이 챌린지 등이 펼쳐진다.
오금청소년센터에서는 송파 물놀이 명소 성내천 물놀이장과 센터를 연계한 △‘성실한 송파 유스메이커’ 프로그램을 24일부터 29일까지 6일간 운영한다. 청소년들은 두 공간을 오가며 물놀이와 함께 마블런 교구를 활용한 게임에 참여하고 공예품을 만든다. 송파청소년센터는 다음달 12일 센터 대강당에서 △‘그 해 여름, 그 어느날-여름콘서트’를 개최한다. 2시간가량 이어질 공연에서는 청소년 오케스트라 연주부터 환상적인 마술 무대에 이은 대형 버블 내부 체험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아동·청소년을 포함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용은 무료이다. 신청 방법 등 더 자세한 내용은 포스터를 참고하거나 해당 청소년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동구 서울& 온라인팀장 donggu@hani.co.kr
서울& 인기기사
-
1.
-
2.
-
3.
-
4.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