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공유
제12회 양천마라톤 대회 홍보 포스터. 양천구청 제공
양천구가 8년 만에 마라톤 대회를 다시 연다. 5km, 10km, 하프 3개 코스로 진행되는 이번 마라톤 대회는 5월13일 안양천 일대에서 열린다. 참가자 접수기간은 3월3일부터 4월26일까지며, 접수 전용 누리집(www.ycmarathon.co.kr)에서 온라인 선착순 신청 받는다. 참가비는 하프와 10km 코스는 3만원, 5km 코스는 1만원이다. 기능성 티셔츠, 슬링백(가방) 등 다양한 기념품도 마련될 예정이다.
코스별 완주자 시상식도 개최한다. 하프 코스 남, 여 1위는 상장과 트로피, 70만원의 상금을, 10km 코스 남, 여 1위는 상장, 트로피, 상금 50만원을 수여한다. 코스별 1~5위까지 개인시상이 진행되며 5km 코스 완주자에게는 메달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최고령, 최다인원 참가단체에 대한 이벤트성 시상과 체험부스, 공연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준비돼 있다.
이날 대회는 아침 8시 신정교 하부 해마루축구장에서 집결, 사전공연과 개회 퍼포먼스로 포문을 연 뒤 8시 반에 하프코스부터 출발할 계획이다. 참가자들은 해마루축구장을 출발해 구일역 하부, 하안교를 지나 독산인도교 아래에서 반환하며, 하프코스는 하안교·철산대교·희망교를 지나 다시 해마루축구장으로 돌아온다.
이동구 서울& 온라인팀장 donggu@hani.co.kr
서울& 인기기사
-
1.
-
2.
-
3.
-
4.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