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공유
노원구가 2023학년도 정시전형 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다음달 13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노원구청 2층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노원구 입시생 및 학부모 400여명과 함께한다.
이날 강사는 서울시교육청 교육연구정보원의 진학지도지원단 프로그램 팀장인 윤희태 영동일고 교사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면 다음달 1일 오후 2시부터 노원교육플랫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접수 시 본인 포함 동반 2인까지 등록 가능하다. 접수를 완료하면 신청 여부 및 설명회 일정을 확인할 수 있도록 문자를 발송한다.
설명회는 선착순 자유좌석제로 운영하며, 사전 신청자들이 모두 입장한 후 좌석이 남으면 당일 현장 신청자가 입장할 수 있도록 했다.
2019년 입시 설명회 모습. 노원구청 제공
더불어 일대일 정시 상담도 1일 오후 2시부터 추가로 신청받는다. 상담은 12일부터 31일까지(일요일 제외) 진행한다. 평일은 오후 3시부터 밤 9시, 토요일은 오후 1시부터 저녁 7시까지 모두 7회를 운영하며, 회당 50분씩 전문가에게 무료 상담받을 수 있다. 원활한 상담을 위해 상담일 2일 전까지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서를 작성해야 하며 당일에는 수능 성적표를 지참하여야 한다. 일대일 입시 상담 신청 및 관련 정보는 노원교육플랫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구 서울& 온라인팀장 donggu@hani.co.kr
서울& 인기기사
-
1.
-
2.
-
3.
-
4.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