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2023학년도 중랑구 고등학교 진학 박람회 개최

등록 : 2022-10-19 09:15 수정 : 2022-10-19 14:37

크게 작게

중랑구가 28일 ‘2023학년도 고등학교 진학 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는 28일 오후 4시 중랑구청 지하대강당과 로비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는 △면목고 △송곡고 △송곡여고 △송곡관광고 △신현고 △원묵고 △이화여대병설미디어고 △중화고 △태릉고 △혜원여고 등 모두 10개 고교가 참여해 학교 설명회, 일대일 맞춤형 진학 상담 등을 진행한다.

박람회는 2부로 진행되며, 1부는 서울시 교육청 소속 교육연구사의 고교 선택에 대한 핵심 정보 및 전략 설명회와 각 고등학교의 학교별 정보를 제공하는 학교 설명회가 진행된다. 2부는 구청 로비에 마련된 각 학교별 부스에서 일대일 맞춤형 상담이 열린다.

중랑구 내 고등학교로 진학을 희망하는 중학생과 학부모라면 누구나 진학 박람회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재 방정환교육지원센터 누리집에서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참여 정원은 약 500여명이다.

중랑구 고등학교 진학 박람회 모습. 중랑구청 제공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진학을 앞두고 고민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이번 박람회가 고등학교 진학에 대해 가장 정확한 정보와 현실적인 조언을 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방정환교육지원센터를 활용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다채로운 교육 정책을 펼쳐 중랑구가 서울의 공교육 1번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동구 서울& 온라인팀장 donggu@hani.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