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한강입니다(소설가 한강씨 아님. ㅋㅋㅋ). 서울시민 여러분을 신나는 여름 축제에 초대합니다.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정말 기분 좋은 여름페스티벌! 바로 ‘한강몽땅’ 축제입니다. 21일부터 8월20일까지 약 한달 동안 저, 한강의 즐거움을 ‘몽땅 드리는’ 축제입니다.
지난해 ‘한강몽땅’에는 모두 1170만명이 저를 찾아주셨습니다. 올해는 이보다 많은 1200만명이 저를 만나러 오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답니다. 왜냐구요.
올해도 한강 물싸움 축제를 비롯한 80개의 멋진 프로그램들이 서쪽 강서공원에서 동쪽 광나루공원까지 11곳 한강공원에서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 무려 32개나 된답니다. 음악을 들으면서 호러 체험을 할 수 있는 ‘2017 하트비트페스티벌@한강’도 그중 하나죠. 새 프로그램이 많다는 건 그만큼 많은 참신한 아이디어들이 손님을 맞이할 준비를 했다는 증거겠지요
올해 축제의 주제는 ‘다시 발견하는 한강사용법’입니다. 마음껏 저를 사용해주세요. 저, 한강
을 새롭게 사용하는 법을 발견하는 과정에서 가족 간의 화목, 연인과의 사랑, 친구와의 우정도 다시금 발견하는 기쁨을 누리시기를! 올여름 도시 피서의 대세는 바로 저 한강이에요!!
사진 서울시 제공
서울살이 길라잡이 서울앤(
www.seouland.com) 취재팀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