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 SNS로 지역 매력 알릴 ‘제1기 서대문구 홍보대사’ 모집
등록 : 2024-08-13 08:56 수정 : 2024-08-15 14:56
서대문구가 SNS로 지역의 매력을 알릴 ‘제1기 서대문구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구민이거나 구 안에서 활동하는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구청 누리집 ‘고시공고’를 참고해 이달 말일까지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이때 신속성장 서대문, 생활밀착 행복정책, 평생학습 확대, 안전돌봄 최우선 중 관심 분야를 선택할 수 있다. 구는 다음 달 서류 심사로 100명을 선발하고 결과를 발표한다. 위촉 기간은 내년 8월까지다.
홍보대사로 선발되면 개인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구정 소식을 알리고 구에 홍보 아이디어를 제시한다. 또한 구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고 구 소식지 ‘서대문마당’에 기고를 할 수도 있다.
구는 홍보대사들에게 △서대문사랑상품권으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자원봉사 마일리지 △서대문자연사박물관 무료 입장 및 주요 문화공연 관람 △‘카페폭포 헹복장학생’ 추천 △홍보 교육 △우수 활동자에 대한 구청장 표창 등의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성헌 구청장은 “앞으로 홍보대사분들의 활약을 통해 서대문구의 다양한 모습을 보다 창의적이고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이번 모집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1기 서대문구 홍보대사’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대문구청 소통담당관(02-330-4967)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 온라인편집팀
서대문구청 전경. 서대문구청 제공



